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정보

보홀 마사지(도도스파/젠스파/타이문) 소개

by 여행다람쥐 2024. 4. 26.
반응형

 

 

 

 

동남아시아 여행지의 장점 중에 하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 해소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필리핀 보홀 팡라오섬 역시 많은 마사지 업체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후기 및 가격 등을 고려하여 제가 생각하기에 괜찮아 보이는 마사지 업체 3곳(도도스파 / 젠스파 / 타이문)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각 업체의 위치는 아래 지도의 별표 모양을 참조 바라며, 상세 위치는 구글 지도에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보홀-마사지-도도스파-젠스파-타이문

도도스파

주소 : HQ5G+P3, Panglao, Bohol, 필리핀
영업시간 : 오전 11시 ~ 24시까지 (마지막 마사지 주문시간 22시)
픽업 : 무료 픽업 / 드랍 가능
카카오톡 : pf.kakao.com/_uyDxiG
예약 : 예약일 기준 7일전부터 접수 가능 (카카오톡 예약)
샤워시설 : 유
캐리어 보관 : 유

도도스파-마사지-가격
도도스파 마사지 가격정보

 

도도스파는 보홀에서 얼마전에 오픈한 곳으로 시설이 매우 깨끗합니다. 

위치상으로는 알로나비치에서 꽤 떨어진 곳에 있어서 도보로는 약 20분 정도 소요가 되기 때문에 솔직히 도보로 간다는 것은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무료 픽/드랍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만 하시면 해당 리조트 또는 예약 장소로 픽업 차량이 오며, 샤워 시설도 있기 때문에 마사지가 끝난 후 원하는 곳에 드랍도 가능하므로, 여행의 마지막 날 이용하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리조트 픽업 => 마사지 및 샤워 => 공항 드랍)

아이들을 위한 성장 마사지 상품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족 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격표만 보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도도스파는 다행히 한국의 카페(보홀트래블)에 제휴 업체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조금만 카페 활동을 하시면 해당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약 20% ~ 최대 30% 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재방문 할인 30%)

할인 혜택을 고려한다면 다른 마사지 업체와 충분히 가격적으로 매리트가 있으며, 마사지의 품질과 시설의 쾌적함 등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곳이므로 추천드립니다. 

 

 

 

 

 

 

젠스파

주소 : HQ2C+8HX, Panglao, Bohol, 필리핀
영업시간 : 오전 10시 ~ 23시까지 (마지막 마사지 주문시간 21시)
픽업 : 무료 픽업 / 드랍 가능
카카오톡 : zenspaofficial
예약 : 예약 가능 (전화 및 카카오톡 예약)
샤워시설 : 유
캐리어 보관 : 유

젠스파-마사지-가격
젠스파 마사지 가격정보

 

보홀 알로나 비치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씩은 들리게 된다는 젠스파입니다. 

위치가 너무 좋으며 시설도 깨끗하고 관광객들의 후기도 너무 좋기에 보홀의 마사지하면 젠스파를 제일 먼저 떠올릴 만큼 잘 알려진 곳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며, 알로나비치에서 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하는 중간에 피로를 풀기 위해서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료 픽업 / 드랍도 가능하므로, 알로나 비치에서 조금 떨어진 곳의 리조트를 이용하신다면 카카오톡으로 예약하시고 픽업 / 드랍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젠스파는 예약을 통해 이용하는 사람도 많으나, 관광 중에 예약 없이 방문하여 이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예약자와 시간이 겹칠 경우 대기를 해야 하므로, 가능한 카카오톡으로 예약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짧은 영어로도 가능)

방마다 구분되어 있으므로,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샤워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아이용 마사지 또한 준비되어 있어 가족용으로도 추천드립니다.

 

타이문

주소 : HQ3F+6CV Island, Circumferential Road, Panglao, Bohol, 필리핀
영업시간 : 오전 11시 ~ 24시까지 (마지막 마사지 주문시간 22시)
예약 : 방문 예약만 가능
샤워시설 : 무
캐리어 보관 : 무

타이문-마사지-가격
타이문 마사지 가격정보

 

픽업 드랍 서비스도 없고, 샤워시설도 없는 진짜 로컬 마사지 샵입니다. 

예약도 방문 예약만 가능하다 보니 불편함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알로나 비치 기준 도보 약 5~8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관광 중에 이용하기에는 괜찮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이 있으나, 소개하는 이유는 단 하나! 가격입니다. 

타이문 마사지의 가격은 보홀 마사지 업체 중 가장 싼 업체 중에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시설 및 서비스가 좋은 마사지 샵은 오일마사지 60분 기준 약 700~800 페소입니다만, 타이문에서는 550페소(T4 상품)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이므로, 가성비를 고려 1일 1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일정 중에 하루는 타이문 마사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즐기신다면 위에 소개한 젠스파나 도도스파가 훨씬 만족도가 높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제 기준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마사지 샵 3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행의 성격과 일행의 호불호를 고려하여 원하시는 곳으로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아보시면, 일정의 피로가 풀리면서, 더욱더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의 짧은 정보가 여행 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